Suni Shin

anonymous

저는 ADIO 병원에 오기전 허리 통증 때문에 여러 병원을 다니며 치료를 받았어요. 스테로이드 주사를 5번 맞았지만 전혀 좋아지지 않았고 5번째 맞은 후에는 쇼크도 왔어요. 통증병원에 갔더니 의사는 MRI 를 찍고 정확한 자리에 주사를 놓자고 했지만 그래도 효과가 없었어요 . 그 외에도 통증 병원에서 마사지와 전기 치료도 해보고 침도 많이 맞아보고 이것 저것 의료기도 사용해 보았지만 진전이 없어 포기 상태였어요.
Dr. Park을 신뢰 하고 특별하다 생각했던 이유는 목 엑스레이를 찍은 것 이었어요. 목은 신경이 시작하는 부분이라 중요한데 다른 모든 의사들은 허리가 아프다는 이유로 허리만 MRI, X-ray 찍고 치료 하였어요. 그리고 전에는 아무도 저에게 다리 길이가 다르다는 이야기를 해주지 않았어요.
솔직히 다른 통증 병원들은 방마다 환자들을 나누어 누워서 치료를 받아 저에게 어떤 치료를 하는지 다 알지도 못했습니다. 또 허리가 너무 아픈데도 누워서만 치료하여 몸이 너무 힘들고 또 얼굴도 많이 붓기도 했어요. 하지만 ADIO 병원은 오픈 되어 있는 공간에서 치료를 해서 다르다고 생각했어요.
Dr. Park은 다른 곳에서 사용하지 않는 목 교정기와 다른 기구를 사용해 저를 치료해요. 목 교정기를 사욯하며 현재 목 뻣뻣함은 많이 없어지고 또 허리 통증과 자세가 많이 좋아졌어요. 주변 사람들도 제 몸이 변했다 하고 겉으로도 좋아진게 보인다고 말해요.
많은 병원, 안가본 곳이 없지만 효과가 없었고 ADIO 병원에 와서 많이 좋아졌어요. 다른 아픈 분들도 저처럼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지 말고 여기에 오면 좋겠어요.